반갑습니다. 오늘은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삼성 또는 엘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가전제품을 만들때 최근에는 삼성보다 평가가 좋은 것들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고장이나 이상증상이 발생했을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품사용설명서를 보면 이에 대한 해결방법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물건을 받자마자 버리는 분들이 대다수라는데 있습니다. 저는 모았던 편인데 이게 생각보다 불편 합니다.
적게는 5년 이상 가전제품이나 전자기기를 살때마다 사용설명서를 따로 보관을 했는데요. 시간이 지나니 쓰레기 처럼 쌓이기만 하고 정작 필요할때는 찾는데도 시간이 걸리더군요. (결국 전부 버렸습니다)
도심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면 근처에 엘지서비스센터가 가깝기 때문에 수리를 받는것이 번거롭기지만 수월한편 입니다. 하지만 도서지역이나 센터의 위치가 멀다면 방문을 해서 대기를 하는데 시간을 허비하기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미리 전화를 통해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는것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엘지전자 제품 및 서비스 문의는 1544-7777 입니다.
사전 예약 방법 입니다. 먼저 LG전자 홈페이지 고객지원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다시 한번 고객지원을 누르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접수 할 수 있는 기능들이 나옵니다.
전자체품이 혼자서 방문해서 가지고 갈 수 없다면 출장서비스 예약. 핸드폰을 비롯해 방문해서 수리가 가능한 경우 센터방문예약을 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내에서도 운반 중 파손 등 안전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대형 티비 같은 제품은 출장 서비스를 활용하라고 안내 문구가 나와 있네요.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품목들이 나옵니다.
모델명을 입력후 시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즉시 수리 및 상담이 가능하지만 사람일이라는게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시간에 맞춰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한다면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예약하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